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벤처경영학과

메뉴

학과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숭실대학교 벤처경영학과 학과장 최자영입니다.

먼저 벤처경영학과에 입학하신 신입생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벤처경영학과는 2011년에 설립하여 9년 밖에 안 된 학과이지만 본 대학의 어떤 학과보다 무섭게 성장하는 학과라고 자부합니다.

벤처경영학과는 기존의 경영학과와는 달리 스타트업 기업이나 성장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성공적으로 기업을 경영하도록 “기업가적 경영”과 관련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하여 기존의 경영학이 전통적으로 관심을 두어온 관리보다는 새로운 사업 기회의 창출, 틈새시장의 개척, 상품의 차별화, 창업기업의 성장전략 등 기업가적 경영에 초점을 맞춘 교육을 통해 글로벌 리더십과 Enterprenuership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벤처 중소기업의 교육에 있어 명실상부한 한국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 학과를 보면 타 학과보다도 학생들 간에 우애가 두텁고 향학열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학교 및 학과에 대한 애정이 매우 깊고 학교와 학과를 위해 무엇인가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학우분들이 많은 것을 봅니다. 이러한 학우분들의 열정에 보답하여 저도 학과장으로서 질 높은 교육, 만족도가 높은 고육, 감동 있고 즐거운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